티스토리 뷰

 

엉덩이 탐정 : 뿡뿡 쪼그만 서장의 대위기!?

뭐 엉덩이 탐정은 워낙아이들도 아끼고 좋아하는 책이지만, 저도 아주 재밌게 보고 있는 독자라고 할수있겠어요/그림이 너무 귀엽구요 내용도 건전한데다 아이가 즐겁게 보기에 저도 따라서 같이 보게 되네요~ 처음에는 제가 읽어주곤 했었는데이제는 알아서 돌아가며 읽게되니 좋아요엉덩이 탐정 책은 많이 소장중이라서 아주 아끼는 책입니다. 아이들이랑 읽기 좋구요 탐정물을 처음 들어가기에 아주 적합한 책입니다.

뿡뿡! 얼굴로 방귀를 뀌는 엉덩이탐정이 돌아왔습니다.
어떤 사건도 척척 해결하는 명탐정,
이번에는 무슨 사건일까요?

한 번이라도 만나면 누구도 잊을 수 없는 매력 덩어리 엉덩이탐정의 세 번째 이야기가 찾아왔습니다. 어느 날 엉덩이탐정에게 사건을 해결해 달라는 전화가 걸려 옵니다. 멍멍이 경찰서의 몰티즈 서장입니다. 이 쪼그만 서장에게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경찰서 분실물 보관소에서 보관 중이던 ‘파란 공’이 사라졌다는군요! 그런데 마침 경찰서는 연쇄 빈집털이 사건을 수사하느라 분주했어요. 경찰서 사람들은 연쇄 빈집털이 사건의 범인을 찾고, 엉덩이탐정은 파란 공을 찾기로 했죠. 자, 어린이 여러분도 엉덩이탐정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러 가 볼까요?

 

 

 

 

가족, 당신이 고맙습니다

가족만큼이나 내편인 사람이 또 있을까. 그러나 우리는 얼마만큼의 애정표현을 하고, 또 얼만큼 그들을 생각하는 마음만큼이나 대하고 있을까... 하지만 그런 표현을 굳이 하지 않아도 오직 내

dajudd.tistory.com

 

 

 

 

 

장수탕 선녀님

추억이 몽글몽글 솟아나는 그림책이다. 엄마와 일요일아침이면 손잡고 가던 김이 모락모락나는 목욕탕의 정겨운 풍경이 백희나작가의 디테일한 점토로 잘 표현했다. 목욕끝나고 마시는 달콤한

iuhkfnb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