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운 가방 속에 8마리의 동물 친구들이 들어 있어요!

가방 속에서 책을 쏙 꺼내면 귀여운 동물 모양의 책이 등장하지요. 고양이, 토끼, 펭귄, 원숭이, 악어, 하마, 북극곰, 그리고 기린까지! 8마리의 동물 친구들이 무엇을 하는지 가만히 들여다 볼까요? 동물 친구들의 습성과 생태에 대해서도 알 수 있고, 관찰력과 탐구력도 키울 수 있어요.







가방안에 동물 8마리가 와글와글 모여있어요~ ^0^   블루래빗에서 새로 나온 와글와글동물가방책 입니다.

이름 그대로 가방 안에 동물들이 들어있어요.

^^   모두 총 8종류의 동물에 대해 생태와 생김새 등을 풀어나간 베이비용 과학책이라고 할 수 있어요.

  문학작품인 동화책만 많이 본 아기라면 가끔씩은 이렇게 다른 분야의 책을 읽어주는 것도 좋아요.

너무 한쪽에 편중된 독서습관은 좋지 않답니다.

^^   지금부터 와글와글동물책을 살펴볼께요.

^^   요렇게 예쁜 가방이랍니다.

두툼한 종이로 만들어져 있어요.

  요렇게 손잡이 부분은 라운딩 처리가 되어있어서 안전해요.

  가방을 열면 짠~ 요렇게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수풀속에 숨어있답니다.

^^   책의 크기가 4단계로 달라서 가방안에 차례로 넣어두면 가방을 여는 것만으로도 8마리 동물을 모두 볼 수 있어요.

^^   각각의 책들은 그 동물 모양으로 되어있구요, 부드럽게 라운드 처리되어있어요.

  여렇게 귀여운 그림과 함께 동물들의 생태와 생김새, 특징 등을 알 수 있어요.

글밥안에 있는 의성어, 의태어는 굵은 글씨로 되어있답니다.

요건 읽어줄 때 좀 더 강조해서 읽어주면 좋겠죠? ^^   크기 비교해보세요.

제 손바닥과 비교했을때 제일 큰 책과 작은 책입니다.

아가들이 손에 잡고 놀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예요.

가끔 아기들책 중 너무 작은 책들도 있는데 오히려 이 정도 사이즈가 아이들이 펼쳐보기엔 더 좋은 것 같아요.

    가방 하나만 챙기면 책 8권을 한꺼번에 가지고 다닐 수 있어요.

^^     선명한 색감과 동물모양을 본 뜬 부드러운 곡선처리, 동물의 생태에 대해 알려주는 블루래빗 와글와글동물가방책 일반 동화책에 식상하신 분들께 권해드려요.

^^      .